안녕하세요, 깨비농장입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문자로 보내 주신 계좌번호는 확인 되었으나, 계좌와 동시에 묘목 배송 요청 주신 부분이 있어 확인 차 연락 드렸으나 부재 중 이시어 문자 남겨드렸습니다.
유선 상 연락이 닿지 않아 지연되었던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문자로 회신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언제환불할겁니까?빨리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깨비농장입니다.
만족 드리지 못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리고자 연락 드렸으나 부재중이시어 답변으로 안내 드립니다.
환불 받아보실 계좌번호를 010-6671-3101로 보내 주시거나, 1800-0766 깨비농장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에는 예약 묘목과 함께 구매시 배송메세지에 별도 기재가 없으시거나, 선 출고 요청을 해주실 경우 예약 묘목 외 즉시 출고 묘목은 바로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이구...됐으니환불해주십시요원원계좌로히주십시요.하나은행이라고말해야히 나요?
시면트나파십시요.
빨리환불해주십시요.
시멘트파세요.블루베리묘목파시지구....
배송이한달걸라는상품이있습니까?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깨비농장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8월 16일경 주문해 주셨을 때 상품명에 기재되어 있는 것과 같이 '메이' 품종은 9월 중순 이후 순차 출고로 되어 있었습니다.
수지블루, 드래퍼, 리버티, 휴론은 같이 구매해 주셨으나 전화 주셨을 때 '전체 품종 한번에 출고 요청'해 주신 부분이 있어 메이와 합출고를 위해 아직 출고가 되지 않았습니다.
배송메세지에 기재되어 요청사항에 따라 미출고 된 건이다 보니 메이 제외 선 출고를 원하신다면 1800-0766 깨비농장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출고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깨비농장 묘목의 경우 받아보셨을 때 가장 좋은 상태의 묘목을 보내드리고자 육묘장에서 잘 관리하여 뿌리가 활성화 된 상태로 출고가 되고 있으며,
아무래도 생물이다 보니 출고 시점은 상이할 수 있어 예약 구매 진행 시에 초, 중순, 말 이후 출고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못 한 부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깨비농장으로 연락 주시면 요청사항 정정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8월16일에주문했는데9월1일이데도배송되지않다니말이됩니까?
9월중순경에보내준다고문자달랑하나보내고좀이상하다고생각지않습니까?
블루베리가오지않아서빨리보내달라하니9월중순경에보내겠다고하니...참....
사업을하자는건지...블루베리좋아하는사람으로써참당황스럽습니다.
그렇게소비자에게믿음을주지못하는데어떻게블루베리묘목을기르십니까?
식물을기르면매일물주고정성드려관리해야합니다.그런데식물파시는분께서주문받고한달뒤에보내주겠다?
이건소비지에게크게사과해야할일입니다.
블루베리가순대국이안잖아요?무슨주문받고한달뒤에보냅니까?사과도하지않고!
답변주시고부적절할경우주문취소하겠습니다.그리고평생깨비농장은이용하지않겠습니다.안티가 되는거죠?다른사람도못사게.....
블루베리는시면트가아니랍니다.
주문했는데한달뒤에보내주겠다?당신들미친거아닙니까?블루베리묘목파시지마시고시멘트나팔면어떻겠습니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